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 24년 2분기 신작

추천 OTT

by 킬리 2024. 2. 8. 12:00

본문

반응형

넷플릭스 24년 2분기 신작에 대해 알아보자.
 

1. 기생수: 더 그레이

- 연출: 연상호
- 원작: 이와아키 히토시 만화 <기생수> (고단샤 출판)
- 출연: 전소니, 구교환, 이정현, 권해효, 김인권 외
- 공개일: 2024년 2분기
- 내용: 어느 날 우주에서 떨어진 정체불명의 기생생물들이 인간을 숙주로 삼고 살인을 저지르며 그들만의 세력을 만들기 시작하자 이를 막으려는 인간들과의 대결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기생생물이 인간의 뇌를 장악해 신체를 조종한다는 기발한 상상력과 철학적인 메시지로 20개 이상의 지역과 국가에서 누적판대 2천5백만 부 이상을 기록한 이와아키 히토시의 만화 <기생수>가 원작이다.
 

2. 미스터리 수사단

- 연출: 정종연
- 각본: 허정희, 정다희
- 출연: 이용진, 존박, 이은지, 이혜리, 김도훈, 카리나
- 공개일: 2024년 2분기
- 내용: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기묘한 사건들을 추적하고 해결하는 어드벤처 추리 예능. 예측불가한 방법으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출연진 6인의 새로운 케미와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과 스릴이 가득한 '미스터리 수사단'은 웰메이드 장르 예능을 기다리는 전 세계 팬들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3. 슈퍼리치 이방인

- 연출: 박혜성
- 각본: 김태희
- 출연: 조세호, 뱀뱀, 미미
- 공개일: 2024년 2분기
- 내용: 찐 억만장자들의 역대급 럭셔리 리얼 라이프.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부자들의 진짜 이야기가 시작된다. 과연 상위 1% 슈퍼 리치는 그들을 사로잡은 한국에서 무엇을 하며, 무엇을 입고, 어떤 것을 먹을까? 그들이 사는 세상! 슈퍼리치들의 화려한 한국 라이프를 들여다보는, 찐부자들의 부내나는 리얼리티쇼.
 

4. 스위트홈 시즌3

- 연출: 이응복, 박소현
- 원작: 김칸비/황영찬 원작 (네이버웹툰 연재)
- 출연: 송강, 이진욱, 이시영, 이도현, 고민시, 박규영, 진영, 유오성, 오정세, 김무열, 김시아 외
- 공개일: 2024년 2분기
- 내용: 시즌3은 괴물화의 끝이자 신인류의 시작을 비로소 맞이하게 된 세상, 괴물과 인간의 모호한 경계 사이에서 선택의 기로에 놓인 이들의 더 처절하고 절박해진 사투를 그린 이야기다. 지난 시근 마지막회에서 생사조차 명확하지 않았던 이은혁(이도현)이 등장해 충격적인 엔딩을 남긴 가운데 각자 흩어졌던 이들이 한자리에 모이여 서로의 욕망이 격돌하게 된다.
 

5. 하이라키

- 연출: 배현진
- 각본: 추혜미
- 출연: 노정의, 이채민, 김재원, 지혜원, 이원정 외
- 공개일: 2024년 2분기
- 내용: 상위 0.01%의 소수가 질서이자 법으로 군힘하는 주신고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입학한 후 견고했던 그들의 세계에 균열이 생기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주신그룹과 라이벌 관계에 있는 재율그룹 장녀이자 주신고 퀸 중의 퀸 정재이 역은 노정의가 맡는다. 
 

6. 레벨문: 파트2 스카기버

- 연출: 잭 스나이더
- 공개일: 2024년 4월 19일
- 내용: 평화로룬 변방 행성에 지배 세력의 군단이 위협을 가하자 신분을 숨기고 마을에서 조용히 살던 이방인 코라와 여러 행성의 아웃사이더 전사들이 모여 은하계의 운명을 건 전투에 나서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
 

7. 브리저튼 시즌3

- 공개일: 파트 1공개: 20204년 5월 16일, 파트 2 공개 20204년 6월 13일
- 내용: 페넬로페 페더링턴(니컬라 코클런)은 지난 사교 철, 오랫동안 짝사랑하던 콜린 브리저튼(루크 뉴턴)의 실망스러운 발언을 듣고 마침내 짝사랑을 포기한다. 대신 혼인 상태를 찾아 나서기로 한 페넬로페. 그녀가 원하는 남편의 조건은 어머니, 자매들과 멀리 떨어져 레이디 휘슬다운으로서 이중생활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독립성을 보장해줄 수 있는 사람. 하지만 자신감이 부족한 페넬로페는 신랑감을 구하는 일에 제대로 실패하고 만다. 한편, 여름 여행에서 돌아와 새로운 스타일과 무게감 있는 카리스마를 뽐내는 콜린. 자기 자신을 있는 그대로 바라봐 준 유일한 사람인 페넬로페가 차가운 태도를 보이자 가슴이 무너진다. 다시 페넬로페와의 우정을 회복하겠다는 열망에 불타는 콜린은 이번 사교 철에 페넬로페의 멘토가 되어, 그녀가 혼인 상대를 찾을 수 있도록 자신감을 북돋워 주기로 한다. 하지만 콜린의 조언이 지나치게 잘 먹힌 탓일까. 콜린은 페넬로페를 향한 자신의 감정이 그저 친구의 감정인지 혼란스러워진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