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 신작 23년 11월 2주

추천 OTT

by 킬리 2023. 11. 6. 12:54

본문

반응형

2023년 11월 둘째 주에 공개되는 신작들에 대해 알아보자.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11월 3일 공개)

정신건강의학과 근무를 처음 하게 된 간호사 다은이 정신병동 안에서 만나는 세상과 마음 시린 사람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 내과에서 근무하던 3년 차 간호사 다은은 커튼이 없어가장 먼저 아침을 맞는 정신병동으로 전과한다. 당찬 다짐과 따뜻한 마음, 세심한 손길로 환자들에게 다가가지만 낯선 상황들에 위축되어 간다. 하지만 다은의 진심을 알아주는 같은 병원 대장항문외과 펠로우 고윤과 힘들 때 언제나 기댈 수 있는 절친 유찬 그리고 든든한 버팀목인 수간호사 효신을 비롯한 동료들이 다은의 곁을 함께해 어엿한 정신병동의 간호사로 성장한다. 

 

 

우리가 볼 수 없는 모든 빛(11월 2일 공개)

퓰리처상을 수상한 동명 소설을 원작. 2차 세계대전 말, 독일 국인 베르너 페니히가 앞을 볼 수 없는 프랑스 소녀의 라디오 방송을 통해 절망 속 희망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시각장애가 있는 프랑스 소녀 마리로르는 아버지와 함께 독일군에 점령당한 파리에서 탈출해 해안 도시 생말로의 삼촌 집으로 피신한다. 마리로르는 삼촌이 해오던 비밀 라디오 방송을 통해 저항과 희망의 목소리를 전하고 불법 방송 추적 임무를 맡은 독일군 베르너는 마미로르에게 깊은 유대감과 미래에 대한 희망을 느낀다. 그러나 불법 방송을 통해 알게 된 군은 베르너에게 마리로르를 없애하는 명령을 내린다.

 

 

비공식작전(11월 7일 공개 예정)

실종된 동료를 구하기 위해 레바논으로 떠난 외교관 민준과 현지 택시 기사 판수의 버디 액션 영화. 1987년, 5년째 중동과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외교관 민준은 미국 발령이라는 포상을 위해 20개월 전 레바논에서 실종된 동료를 구출하는 비공식 작전에 자원한다. 하지만 레바논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몸값을 노리는 공항 경비대의 총알 세례가 쏟아지고 이를 피해 우연히 한국인 택시 기사 판수의 차를 타게 된다. 갱단까지 그의 돈을 노리면서 지뢰밭 같은 상황에 놓은 민준이 기댈 곳은 유일한 한국인 판수뿐이다.

 

 

시가렛 걸

1960년대 인도네시아에서 탁월한 재능을 지닌 정향 담배 장인이 업계의 전통에 맞서 사랑과 자아를 찾아는 여정을 그린 이야기. 정향 담배 장인 다시야는 최고의 담배를 만드는 게 꿈이지만 여자들이 할 수 있는 일은 오직 담배를 마는 것이다. 새로운 담배 향에 대한 영감이 떠올라도 여자는 조향실에 들어가지도 못하기에 그저 마음속에 품어야 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의 가치를 알아주고 그녀가 만든 담배를 태워주는 한 남자를 만나 사랑에 빠지지만 이마저도 신분 차이라는 장벽에 부딪히고 만다.

 

 

셀링 선셋 시즌 7(11월 3일 공개)

LA최고의 공인 중개 회사 오펜하임그룹의 엘리트들의 7번째 이야기. 거침없고 솔직한 출연진의 모습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이 시리즈는 평판이 모든 것을 결정하는 LA의 고급 부동산 세계를 배경으로 엘리트 중 개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리얼리티 시리즈다.

 

 

슬라이(11월 3일 공개)

나이애드의 다섯 번째 파도(11월 3일 공개)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