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독전 11월 17일 공개(넷플릭스 11월 3주 신작)

추천 OTT

by 킬리 2023. 11. 17. 13:54

본문

반응형

넷플릭스 11월 3주 신작에 대해 알아보자. 

 

1. 독전2 (11월 17일 공개)

- 스토리: 용산역에서 벌인 지독한 혈투 이후, 여전히 이선생을 쫓는 형사 원호와 사라진 락, 다시 나타난 브라이언과 사태 수습을 위해 중국에서 온 큰칼의 독한 전쟁을 그린 범죄 액션. 한국 영화 사상 첫 미드퀄에 도전, 설원의 총성 30일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 이선생을 잡고 싶고, 만나고 싶고, 또 이선생이 되고 싶고, 지키려는 저마다의 욕망을 가진 인물들이 더욱 독하고 치열한 전쟁을 펼친다. 

 

 

2. 더 크라운 시즌6 파트1 (11월 16일 공개)

- 스토리: 에미상 21관왕에 빛나는 혁신적인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생애와 여왕의 통치에 영향을 준 사건들을 조명한 넷플릭스 시리즈이다. 시즌6 파트 1은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비극적인 죽음과 이를 둘러싼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이야기를 다룬다. 찰스 왕세자와 이혼했지만, 따뜻하고 인간적인 다이애나를 향한 대중의 관심은 사그라지지 않고, 언론의 카메라는 늘 그녀를 따른다. 갑작스러운 사고로 다이애나가 세상을 떠난 후 조의도 없는 왕실의 침묵은 국민들의 분노를 일으키고 이는 곧 엘리자베스 여왕과 왕실에 시련으로 이어진다.

 

 

3. 레오 (11월 21일 공개)

- 스토리: 오랜 시간 교실에 갇혀 지낸 74세 도마뱀 레오가 초등학교에서 마지막 해를 보내는 아이들에게 인생 선생님이 되어주는 이야기를 그린다. 수십 년을 교실 안 사육장에서 거북이와 함께 지낸 도마뱀 레오는 같은 곳에서의 같은 생활에 질릴 대로 질렸다. 그러던 중 앞으로 살날이 1년밖에 남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돼 바깥세상으로 나갈 일생일대의 계획을 세운다. 아이들이 집으로 학급 동물을 데려가는 때를 노리지만 탈출은 커녕 졸업을 앞두고 이런저런 고민과 문제에 빠진 아이들이 눈에 밟힌다. 1949년부터 교실을 지켜온 레오는 아이들의 인생 선생님이 되어 이상하고도 보람찬 버킷 리스트를 세운다. 초등학교 마지막 해를 보내는 아이들의 성장 스토리를 반려동물의 눈으로 그려낸 애니메이션.

 

 

4. 넷플릭스 컵 라이브 

- 내노라 하는 F1 드라이버들과 PGA 투어 골프 선수들이 팀을 이뤄 현지 시간 11월 14일 원 라스베이거스 골프 코스에서 대결을 펼친 라이브 이벤트다. 

 

 

5. 베스트 크리스마스 에버! (11월 16일 공개)

- 스토리: 평범한 삶을 살고 있는 샬럿이 질투의 대상이었던 재키의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리스 영화다. 매번 크리스마스가 올 때마다 자기 자랑을 가득 실은 연말 소식지를 보내는 재키, 그녀의 오랜 친구인 샬럿은 그런 재키를 시기한다. 크리스마스 직전 휴가를 떠난 샬럿과 가족들이 도착한 곳은 숙소가 아닌 재키의 집. 아들의 장난으로 재키와 크리스마스를 보내게 된 샬럿은 이참네 그녀의 삶이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하기로 한다. 

관련글 더보기